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THE BRIGT HAITI PROJECT/국제위러브유 장길자회장님 아이티 손전등 지원 걷기대회

함께하는 세상

by ghddus 2020. 7. 29. 21:48

본문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장길자회장님 아이티 손전등 지원 걷기대회 개최 - THE BRIGT HAITI PROJECT

 

 

 

 

 

 

북아메리카 카리브해에 위치한 아이티는 빈번하게 일어나는 자연재해와 경제적 어려움까지 격고 있어 많은 관심과 지원이 필요한 나라죠.

 

국가경제가 어려운 상황으로 인해 아이티국민의 25%만이 전기를 공급받고 있어요.

그렇기때문에 해가 지고나면 아이티는 앞도 분간하기 어려운 캄캄한 어둠에 잠기고 말아요.

 

 

이런 아이티의 소식을 전해들은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장길자 회장님은 아이티에 사랑의 손전등 기증을 위한 사랑의 가족걷기대회를 개최했어요.

 

 

가족과 이웃이 함께 희망의 발걸음을 옮길때마다 아이티는 희망의 빛을 밝히게 되었어요.

 

 

 

아이티 손전등 지원 가족걷기대회는 미국동부지부에서 진행이 되었어요.

3000여명의 회원과 이웃들이 함께 한 희망과 사랑의 시간이였어요.

 

 

어머니의 사랑과 어머니의 마음으로 함께 한 회원들의 마음이 아이티 국립 직업학교에 전달되었어요.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의 어머니의 마음과 사랑으로 진행되는 봉사활동이 앞으로도 지구촌 이웃들에게 희망을 전하기를 바래요.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