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폰타나 베이컨 크림 스파게티로 혼밥먹기

카테고리 없음

by ghddus 2020. 9. 11. 20:10

본문

폰타나 베이컨 크림 스파게티 - 혼밥

 

 

오늘은 베이컨이 남아있어 베이컨 크림 스파게티를 만들어 먹었어요.

스파게티 소스는 폰타나 크림소스를 사용했어요.

 

처음 만들었을때 보다는 좀 더 촉촉한 크림 스파게티가 되었어요.

그런데 우유양을 많이 넣고 면수를 조금 넣었더니 좀 진득한 크림 스파게티가 되었네요. ㅎㅎㅎ

 

 

 

 

그래도 이렇게 돌돌 말아서 냠! 먹으면 ~ ㅎㅎㅎ

너무 맛있어요. ^^

 

 

 

 

 

혼밥으로 이정도면 아~주~ 만족스러운 비쥬얼의 메뉴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