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새생명 사랑의 콘서트 함께 만드는 희망과 기적/국제위러브유 장길자 회장님

함께하는 세상

by ghddus 2020. 11. 9. 22:09

본문

새생명 사랑의 콘서트 함께 만드는 희망과 기적

 

 

 

▣ 새생명 사랑의 콘서트 20주년 기념영상

 

 

 

새생명 사랑의 콘서트를 개최한지 21년이 되었네요.

작년 20회 사랑의 콘서트를 통해 지구촌 이웃에게 사랑과 희망을 전한 국제위러브유 장길자 회장님.

 

 

1회부터 많은 연예인분들이 재능기부를 통해 함께 해줬었죠.

또한 그 희망의 노래에 많은 회원님들이 각자의 사랑의 마음을 담아 함께 하기도 했었어요.

 

그런 마음들이 아픔에 고통받는 아이들에게 전해져 사랑의 기적을 일으키기도 했었던 것 같아요.

 

아픔에 고통받던 아이들의 밝고 건강한 모습을 사랑의 콘서트 20주년 기념 영상을 통해서 보고 있으니 자동으로 미소가 피오올라요. ^^

 

 

11회 사랑의 콘서트부터는 해외로도 희망의 지원이 확대되었다는 것도 이번에 확실히 알게 되었어요.

 

국내외 국제위러브유의 지원으로 지구촌 이웃들에게 다양한 지원으로 좀 더 밝은 미래를 만들어가는 개기가 되었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

 

 

올해 21회 사랑의 콘서트가 진행될 수 있을지 모르겠지만 ... 언제든지 어려운 이웃들에게 위러브유의 사랑과 희망의 지원은 계속될거라고 생각돼요.

 

 

언제나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그리고 장길자 회장님과 함께 할수있기를 바래요. ^^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