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국제위러브유의 전 세계 클린월드운동(장길자 회장님)

함께하는 세상

by ghddus 2021. 4. 15. 22:55

본문

국제위러브유의 전 세계 클린월드운동(장길자 회장님)

 

 

몇일전 뉴스에 우리동네와 인접한 옆동네에서 원자력발전소에 보관 중이던 오염수를 해양 방출하기로 방침을 정했다고 발표해서 현재 이슈가 되고 있죠.

지구 환경문제가 심각해지고 있는 현 상황에 큰 문제로 대두될 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국제위러브유는 인류의 행복한 삶을 위해 희망과 행복이 가득한 새로운 미래를 만들기위해 전 세계에서 클린월드운동을 전개하여 오염된 세상을 정화하기 위해 노력해 왔었죠.

깨끗한 자연은 건강한 삶의 시작이라는 생각으로 전 세계 클린월드운동을 통해 세계 각국의 오염된 도심, 공원, 산, 강, 바다 등을 정화하는 활동을 전개하고 나무 심기, 사막화 방지활동, 생태계 보호, 환경보호캠페인, 환경보호 교육 및 세미나 등을 시행했어요.

이런한 국제위러브유의 활동에 동참하면서 저도 환경문제에 대해 많은 생각을 하게 되었고 지금은 생활속에서 쓰레기 줄이기에 동참하며 분리배출도 열심히 하게 되었어요.

 






코로나19로 인해 많은 회원들이 한 자리에 모여 환경정화활동을 전개하지는 못하지만 지구환경보전을 위한 노력은 앞으로도 계속되어 져야겠어요.

국제사회가 지구환경보전을 휘해 공동노력을 다심하며 제정한 6월 5일 세계 환경의 날.
지구촌 모든 사람들이 삶의 터전인 지구의 깨끗한 미래를 후손들에게 물려줬으면 좋겠어요.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