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위러브유 장길자 회장님의 세이브더월드 비전 선포

함께하는 세상

by ghddus 2021. 4. 28. 22:00

본문

장길자 회장님의 세이브더월드 비전 선포

 

 

 

 

위러브유 장길자 회장님과 16개국 주한 대사 등 6천여 명이 함께한 제20회 새생명 사랑 가족걷기대회.

제 20회 걷기대회를 통해 위러브유 장길자 회장님은 강원도산불이재민, 학대피해아동, 복지소외가정, 다문화가정, 해외 11개국 난민, 이재민, 기후난민, 취약계층 등 지원에 앞장섰어요.

더불어 희망찬 지구의 미래를 위한 세이브더월드 비전 선포식도 함께 거행되었어요.

 

 

 

지구촌을 향한 사랑의 메시지, 새생명 사랑 가족걷기대회

 

 

걷기대회를 통해 위러브유 장길자 회장님과 함께 위러브유 이사진, 회원, 이배근 한국아동학대예방협회장, 이우균 유엔 지속가능발전해법네트워크 한국위원회 위원장, 16개국 주한 외교관과 가족 등 6천여 명이 모여 각종 재난과 기후변화로 고통받는 지구촌 가족을 돕기 위해 모였어요.

장길자 회장님은 "가족은 인류의 행복을 이루는 최소 단위"라며 현재 지구촌은 한 가족이며 어려움과 고통을 겪고 있는 전 세계 가족에세 사랑과 응원을 보내자고 촉구하셨어요.

 

 

 

세계가 한마음으로 "세이브더월드"

 

개회식을 다음으로 세이브더월드 비전 선포식이 거행되었어요.

세이브더월드는 건강한 지구, 희망찬 미래를 만들기 위한 글로벌 환경복지 프로젝트로, 지구촌 가족을 사랑하는 어머니의 마음을 담아...

◈ 지구 살리기(Saving the Earth)
◈ 생명 살리기(Saving Lives)
◈ 인류애 함양하기(Saving Humanity)
◈ 지역사회 거버넌스 강화
◈ 글로벌 네트워크 구축

이렇게 다섯 가지 구체적인 목표를 가지고 있어요.

장길자 회장님의 구호에 맞춰 대형 애드벌룬이 하늘로 떠오르자 걷기대회에 참가한 모든 참가자들도 함께 박수와 환호를 보내며 위기에 처한 지구를 살리자는 국제위러브유의 뜻에 힘을 더했어요.

이러한 장길자 회장님과 국제위러브유의 뜻에 참가자들도 함게 하는 마음으로 일회용품 사용을 줄이고 대중교통을 이용했고 환경을 아끼고 사랑하는 마음을 담은 재활용품 피켓도 이날 눈에 띄었어요.

깨끗한 지구, 희망찬 미래, 행복한 지구촌을 위한 국제위러브유의 사랑의 발걸음이 앞으로도 계속 이어지길 바래요.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