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그리워지는 장길자 회장님의 국제위러브유 클린월드운동

함께하는 세상

by ghddus 2021. 5. 16. 22:28

본문

그리워지는 장길자 회장님의 국제위러브유 클린월드운동

 

 

어제 접한 뉴스인데 ... 코로나19로인해 야외 캠핑장 등이 쓰레기로 몸살을 앓고 있다고 하네요.

 

 

 

 

관련뉴스 보러가기 ↓ 

 

금지 장소에 캠핑하고 '쓰레기 천지'…사라진 양심

코로나19로 사회적 거리두기가 강조되면서 야외에서 캠핑하거나 자동차 차박을 즐기는 사람들이 많이 늘었죠. 그런데 금지된 장소에서 캠핑하거나, 또 쓰레기를 아무 데나 버리는 일부 이기적

news.sbs.co.kr

 

 

 

지구환경을 지키는 것은 내 아이들의 미래를 지키는 것인데 ...

어른들의 환경보호에 대한 관심이 높아져야 하는 것이 아닌가 .. 싶어요.

 

이런 뉴스를 보니 장길자 회장님이 이끌어가시던 국제위러브유 전 세계 클린월드운동이 그리워지네요.

코로나19로 사회적 거리두기를 유지해야하기에 복지봉사활동이 진행이 되지 못하고 있다는 점에서 큰 안타까움을 느껴요.

 

 

 

 

내가 조금 귀찮고 번거롭더라도 깨끗한 지구를 후손들에게 물려주기위해 생활속에서 내가 있던 자리는 내가 깨끗하게 치워야 겠어요.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