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강릉 맛집/엄지네 - 부모님과 함께 갔어요.

사람사는 이야기

by ghddus 2021. 6. 4. 23:03

본문

강릉 맛집인 엄지네에 부모님과 함께 갔어요.

 

 

얼마전에 오랜만에 만나는 부모님과 함께 하기위해 회사를 조퇴하고 점심을 먹으러 엄지네에 갔어요.

강릉맛집으로 유명한 곳이죠~

꼬막비빔밥과 육사시미를 주문했어 먹었는데 ... 평일 점심이라 사람이 없을 줄 알았더니 ... 대기인원은 없었지만 식당안 테이블은 거의 만석이더군요.

 

 

 

그래도 저희가 앉은 테이블은 다른 테이블과는 좀 떨어져있어 다행이였어요.

 

아빠와 엄마가 '이런 음식은 처음 본다며' 굉장히 기뻐하시더라구요~

운전을 제가 하니 이럴때 한 잔해야한다며 맥주를 주문해 반주로 드시면서 육사시미가 참 맛있다며 즐거운 점심시간을 보냈어요. ^^

 

 

 

 

꼬막무침과 함께 꼬막비빔밥을 열심히 먹어줬는데~

아빠와 엄마는 좀 짜다며 공기밥을 하나 더 주문해서 비벼 드시더라구요~

 

원래 그렇게 먹는 거라고 하네요. ㅎㅎ

 

 

 

 

4명이 먹는데 정말 배부르게 잘 먹었어요. ^^

다음에 다시 가도 좋을 것 같아요~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