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부모님과 함께 신라이사부 독도참치에서 참치회, 참치머리~

사람사는 이야기

by ghddus 2021. 6. 7. 22:26

본문

부모님과 함께 신라이사부 독도참치에서 참치회, 참치머리~

 

 

부모님과 함께 신라이사부 독도참치에서 독도스페셜로 저녁을 먹었어요.

부모님가 함께 먹으러 가는거라 방으로 미리 예약을 하고 갔어요.

홀은 공개된 공간이라 불편할 것 같아 방으로 예약을 잡았는데~ 

잘한 것 같더라구요. ^^

 

 

독도스페셜로 주문을 하고 기다리니 얼마 지나지 않아 사이드 요리와 함께 참치회가 나왔어요.

참치머리도 함께 나와서 부모님도 참치가 이런 거였구나~

비싸니 뭐가 달라도 다르네~ 라며 맛있게 드셨어요. ㅎㅎ

 

 

 

 

 

초밥도 이렇게~ 연어초밥이 나왔네요.

다른 것도 나왔는데 .. 참치회 먹기 바빠서 사진을 안찍었어요. ㅋㅋㅋ

 

 

 

 

이렇게 참치를 4번까지 리필해서 정말 배부르게 먹었어요.

부모님도 이번에 참치회 먹은게 기억에 오래 남을 것 같다고 하시더라구요~

참치머리부위를 먹어본건 이번이 처음이라며 만족스러워 하셨어 언니와 저도 기분이 좋더라구요. ㅎㅎ

 

부모님과 가까이 살면 자주 함께 할 수 있을텐데 ... 너무 멀리 계셔서 자주 함께 하지 못해 아쉽네요.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