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장길자 회장과 가봉 대통령, ‘기후변화 대응을 위한 공동 합의문’ 교환

함께하는 세상

by ghddus 2022. 7. 11. 20:46

본문

장길자 회장과 가봉 대통령, ‘기후변화 대응을 위한 공동 합의문’ 교환

 

 




2012년 3월 26일,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장길자 회장과 알리 봉고 온딤바(Ali Bongo Ondimba) 가봉 대통령이 그린캠퍼스 환경세미나에서 ‘기후변화 대응을 위한 공동 합의문’을 교환했어요.

 

 

알리 봉고 가봉 대통령과 기후변화 대응을 위한 환경세미나에 함께 했어요.


알리 봉고 가봉 대통령은 2012 서울 핵안보정상회의 참석차 방한해 첫 일정으로 그린캠퍼스 환경세미나에 참석했는데 풍부한 천연자원을 가진 가봉은 아프리카 내 ‘경제 블루칩’으로 주목받는 나라로, 환경문제 등 국제사회 현안의 해결에도 관심을 갖고 적극적으로 나서고 있어요.

 

 

 

장길자 회장과 가봉 대통령, 기후변화 대응에 협력 약속했어요.


위러브유 장길자 회장과 알리 봉고 가봉 대통령이 ‘기후변화 대응을 위한 공동 합의문’에 서명한 뒤 교환했는데 합의문은 전 세계적으로 대두되는 기후변화에 적극 대응하고 지속가능한 녹색성장을 위해 함께 노력하자는 내용이 적혀있어요.

양측은 국경을 초월하여 지구촌의 어려운 이웃을 돕고, 녹색사회를 이루는 선도적 역할을 다하자고 서로 약속했어요.

 

 

 

다 함께 손잡아 완성하는, 깨끗하고 건강한 지구


깨끗한 환경, 건강한 지구는 개인을 넘어 지역, 국가, 세계가 함께할 때 이룰 수 있다. 가봉 대통령과의 협약을 통해 이 일에 한 걸음 다가선 위러브유는 앞으로도 국제 파트너십을 기반으로 지속적인 환경보호 활동을 전개해 위기에 처한 지구를 살리는 데 앞장설 계획이다.

 

 

 

 

장길자 회장과 가봉 대통령, ‘기후변화 대응을 위한 공동 합의문’ 교환

 

장길자 회장과 가봉 대통령, ‘기후변화 대응을 위한 공동 합의문’ 교환 - 장길자 명예회장

가봉 대통령과 위러브유 장길자 회장이 ‘기후변화 대응을 위한 공동 합의문’을 교환했다. 양측은 국경을 넘어 적극적으로 협력할 것을 약속했다.

zahnggiljah.com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