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대게와 모듬회 먹었어요.

사람사는 이야기

by ghddus 2020. 5. 1. 22:47

본문

대게와 모듬회

 

 

대게와 모듬회를 먹고 왔어요.

 

푸짐하고 신선한 곁들이 음식과 함께 먹은 대게와 모듬회.

 

 

 

 

사진으로 다시 봐도 ... 참 맛있겠어요.

 

먹고 왔는데도 또 먹고 싶어지는 이 마음. ㅎㅎㅎㅎ

 

 

대게나 회는 가격이 바싸다는 단점이 있죠.

 

하지만 곁들이 음식이 어떻게 나오느냐에 따라 주 메뉴의 가치가 달라지는 것 같기도 하네요.

 

 

전복, 해삼, 가리비, 멍게

 

 

곁들이 음식으로 나온 전복, 해삼, 가리비, 멍게~ 이것들은 정말 없어서 못 먹죠.

 

 

 

 

전어 회

 

전어 회도 나왔서 좋았지만 쎄꼬시처럼 나와서 ... 뼈가 있더라구요.

 

그래서 저는 못 먹고 패스~!!

 

 

 

전어 회는 원래 쎄꼬시처럼 뼈가 있는 걸까요?

 

아쉬움이 남는 전어 회였어요.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