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피자 파는집- 피자와 사이드메뉴~

사람사는 이야기

by ghddus 2020. 2. 10. 22:05

본문

피자 파는집

 

피자가 먹고 싶은 어떤날...

 

피자 파는집에서 사이드메뉴와 함께 도착한 피자.

 

 

 

슈퍼슈프림피자

 

가장 무난해서 맛있게 먹는 슈퍼슈프림피자에 사천만두소를 테두리에 추가해서 받았어요.

 

 

 

 

토핑과 치즈가 참 ... 먹음직스럽죠.

 

지금 다시봐도 너무 맛나 보이네요. ㅎㅎ

 

 

 

테두리에 이렇게 사천 만두소가 들어가 있는데 ... 추가요금내고 주문하거 ... 제가 생각한 사천 만두소와는 좀 다르더군요.

 

생각만큼 기대에 미치지는 못했지만 그래도 끝까지 맛있게 먹었어요. ^^

 

 

 

 

 

사이드 메뉴-찰미니 핫도그, 왕새우 튀김

 

 

찰미니 핫도그는 비엔나 소세지가 안에 들어가 있었어요.

 

집에서 만들어 봐도 좋을 것 같은 찰미니 핫도그였죠. ㅎㅎ

 

 

 

 

왕새우 튀김인데 .. 새우가 큼직한게 한게 들어가 있나? 생각했는데 ..

 

작은 새우가 여러개가 한줄로 들어가 있었어요.

 

 

 

 

피자 파는집 .. 가게 이름이 정말 솔직하다는 생각이 들어요.

 

피자 파는 집에서 가끔 피자를 주문해서 먹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ㅎㅎㅎ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