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양념돼지갈비 무제한...이면 뭐하나.. 한 접시먹으니 배부른데 ...

사람사는 이야기

by ghddus 2020. 2. 5. 22:08

본문

무제한 숯불양념돼지갈비 ... 무제한이면 뭐하나 ... 한 접시 먹으니 배부른데 ...ㅜㅠ

 

 

 

고기가 너무 당겨 양념돼지갈비 무제한 식당으로 갔어요.

 

기본 3인분을 담은 접시가 나오고 .. 잠시뒤 숯불도 나오고 ...

 

 

 

 

불판에 고기를 올리고 굽기시작 ..

 

 

 

 

굽는 동안 곁들이로 나온 잡채를 냉큼 먹고 ...

 

다른 반찬은 셀프로 담아와서 더 먹으면 되지만 ...

 

잡채는 추가요금을 내야 하더군요.

 

그래서 기본접시를 먹고 끝내는 걸로 ...

 

 

 

 

계란찜도 기본으로 한 뚝배기만 먹고 끝.

 

부드럽지 못한 계란찜이라 맛있게 먹지는 못했네요.

 

 

 

 

옥수수콘샐러드는 3번은 담아와서 더 먹었다는 .. ㅎㅎ

 

 

 

 

 

고기가 너무 먹고싶어 찾은 양념돼지갈비 무제한이였는데 ...

 

막상 먹으니 한 접시 먹고 나니 .. 더 먹지를 못하겠네요.

 

양념고기는 너무 짜서 제 취향과는 거리가 먼~ 메뉴였어요.

 

 

 

그래도 오랜만에 고기를 먹어서 속은 든든한 것 같기도 ... ㅎㅎㅎ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