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닭갈비 .. 정말 오랜만에 먹었어요.

사람사는 이야기

by ghddus 2020. 1. 31. 21:18

본문

 

퇴근길에 울리는 전화를 받으니 .. 언니가 저녁먹으로 오라고 불러서 일품 닭갈비 집으로 갔어요.

 

닭갈비 .. 정말 오랜만에 먹어서인지 상당히 맛나게 먹었네요. ^^

 

 

 

식당에 도착하니 불판위에서 닭갈비가 익을 준비를 하고 있더라구요.

 

냉면이랑 함께 먹으면 더 맛있다고 냉면까지 주문해서 기다리고 있었다는~

 

냉면도 깔끔한게 괜찮아서 맛있게 먹어줬네요.

 

 

 

닭갈비를 쌈에 싸먹으니 .. 이건 이것대로 괜찮은 .. ㅎㅎ

 

 

마무리로 볶음밥 하나 주문해서 맛만 봤어요.

 

배가 너무 불러 많이 못먹을것 같아 .. 정말 3명이서 한번씩 먹으니 깔끔하게 마무리가 되더라구요.

 

 

 

오랜만에 먹은 닭갈비 ... 공짜로 얻어먹어 더 맛있었던것 같네요. ^^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