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해남 밤고구마 구매했어요.

사람사는 이야기

by ghddus 2020. 11. 14. 22:50

본문

해남 밤고구마 구매했어요.

 

 

해남 밤고구마를 주문해봤어요.

 

 

 

두박스가 왔는데 ...

 

 

한 박스는 이렇게 길죽~하게 잘 빠진 밤고구마.

딱 한 개가 저렇게 잘려져서 도착을 했네요.

 

배송중 부러진 것 같아요. ㅎㅎ

 

 

 

 

 

다른 한 박스는 이렇게 손바닥길이정도 되는 밤고구마.

 

 

 

 

 

 

사진으로 보니 두 박스가 비슷해보이네요. ㅎㅎ

 

 

 

 

해남 밤고구마 이렇게 먹기

 

 

에어프라이어기에 구워먹었는데 .. 정말 달고 맛있어요.^^

 

한 박스는 언니를~ 한 박스는 제가 먹었는데 ..

 

아침마다 4-5개를 구워서 먹었더니 일주일도 못 먹고 다 사라졌네요.

 

겨울 간식으로 더 구매해야할 것 같아요. ㅋㅋ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