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다시보는 제5회 새생명 사랑의 가족걷기대회-국제위러브유 장길자 회장님

함께하는 세상

by ghddus 2020. 11. 18. 22:28

본문

다시보는 제5회 새생명 사랑의 가족걷기대회

 

 

 

 

 

 

'Children First' - 세상을 바꾸는 사랑의 행보

 

 

 

구름 한 점 없이 아름다운 날~

 

사단법인 새생명복지회(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가 한국어린이보호재단과 함께 2002년부터 개최해온 새생명 사랑 가족걷기대회.

제5회 새생명 사랑 가족걷기대회는 “Children First(어린이 먼저)!”라는 슬로건을 내걸고 개최가 되었었어요.

의식주, 의료, 교육, 환경에 어린이들을 우선적으로 보호하자는 의미를 담고있었죠.

 

 

 

2부 걷기대회

 

 

오전 11시 장길자 회장님의 출발 선언으로 2부 걷기대회의 막이 올랐는데 화창하면서도 시원한 날씨 속에 6500여 명의 참가자들이 함께 했었죠.


걷기 구간동안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하여 가족간의 화합을 다지기도 하고 어려운 이웃을 생각하는 계기를 만들기도 하였어요.

 

 

"각박한 물질만능시대이지만 이런 때일수록 내가 먼저 어려운 이웃을 보살피고 어린이들을 돕는다면 나 한 사람으로 시작하여 세상이 달라질 것"

 

장길자 회장님의 말씀처럼 회원들은 세상에 새 생명과 사랑을 전하는 뜻깊은 걸음을 내딛었어요.

 

 

 

 

 

3부 축하공연


오후축하공연에서는 새생명복지회가 후원하는 국내외 심장병어린이들의 소개 순서가 있었고 당시 수술이 예정된 베트남 어린이 호앙 티 프엉 아인(7), 응웬 쭝 득(14)의 건강을 한마음으로 기원하며 박수를 보냈어요.

 



3부 축하공연에서 장길자 회장님은

 

“우리 곁에 도움이 필요한 이웃이 항상 있는 것은 사람들에게 사랑을 베풀 수 있도록 하나님께서 기회를 주신 것이며 '사람이 꽃보다 더 아름답다는 말처럼 어렵고 힘든 이웃을 생각하는 여러분들 모두가 꽃보다 더 아름답다”

 

라며 참가자들을 위로하셨어요.

 

 




뮤지컬을 끝으로 제5회 새생명 사랑 가족걷기대회를 마치고 참가했던 모든 가족들은 손에 손을 잡고 귀가를 하였어요.



가족들과 함께 맑은 공기 속에서 걷기도 하고 심장병어린이를 돕는 등 아이들에게 교육적으로도 좋은 시간이 되었을 것 같아요.


앞으로도 이렇게 뜻깊은 새생명 사랑 가족걷기대회가 계속 이어지길 바래요.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