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국제위러브유 장길자 회장님 지역사회복지 사랑으로 실천

함께하는 세상

by ghddus 2020. 11. 29. 22:33

본문

국제위러브유 장길자 회장님 어려운 이웃을 위한 식료품과 난방비 전달

 

 

 

 

 

코로나19로 인해 어려움을 격는 어려운 분들을 위해 국제위러브유(이하 장길자 회장님)에서 따뜻한 겨울을 나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식료품과 난방비를 전달한 소식이 전해지고 있어요.

 

 

경상일보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울산북구지부, 난방비 500만원 전달 - 경상일보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회장 장길자) 울산북구지부는 지난 27일 북구 효문동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해 복지사각지대 이웃 20세대에게 지원될 난방비 500...

www.ksilbo.co.kr

인천일보

 

국제위러브유 식품세트 선물 - 인천일보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가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는 이웃들에게 따뜻한 온정의 손길을 내밀었다. 인천지역 위러브유 회원들이 인천시 중구에 식료품 100세트를 전달했다고 24일 밝혔다. 선물상자

www.incheonilbo.com

경북신문

 

[경북신문]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대구시민 여러분 따뜻한 겨울 보내세요˝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회장 장길자, 이하 위러브유)가 취약계층의 따뜻한 겨울나기를 응원한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COVID-19)으로 경제적 어려움이 가중한 취약계층에게 혹독

www.kbsm.net

 

 

 

대구 북구청 내의 어려운 이웃분들을 위해 식료품 세트 70개와 난방비를 전달하였는데 식료품 세트에는 가정간편식이 들어있었다고 해요.


인천지역 위러브유 회원들이 중에 식료품 100세트를 전달했고 수원에서는 정성껏 담근 김장김치 1000kg을 전달했다고 전하네요.



위러브유는 다음 달 중순까지 전국 14개 지역의 독거노인, 다문화, 조손, 한부모가정 등 도움의 손길을 전달한 예정이며, 난방 지원, 주거환경 개선, 방한물품과 식료품 지원 등 맞춤형으로 진행한다고 하니 정말 멋진 국제위러브유가 아닐수 없네요.


모두가 어려운 상황이지만 어려운 만큼 '콩한쪽도 나눠먹는다'는 한국인의 정이 느껴지는 사랑의 봉사가 아닐수없어요.

국제위러브유와 장길자 회장님의 이런 사랑과 나눔이 힘들고 지친 이웃분들에게 작은 힘과 격려가 되길 바래봅니다.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