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국제위러브유 장길자회장님 어머니의 따뜻한 사랑을 전하다

함께하는 세상

by ghddus 2021. 3. 7. 15:50

본문

국제위러브유 장길자회장님 어머니의 따뜻한 사랑을 전하다

 

 

 

 

국제위러브유 복지소외계층 방한물품, 난방비 지원

 

 

 

 

코로나로 인해 경제적으로 어려운 분들을 돕기위해 국제위러브유 회원들이 정성껏 모은 기금을 통해 복지소외계층 분들에게 온정이 담긴 선물을 전달하였어요.

 

 

성남지부, 울산지부, 서울송파지부, 서울동대문지부, 대전지부, 춘천지부등 여러지역의 국제위러브유 지부가 온수매트, 이불, 난방비 지원등을 실천했어요.

 

 

태국에서 온 수혜자 수빈 차씨는 

친정 엄마 같았다며 한국에 와서 이런 따뜻한 마음을 받은 게 처음인 거 같다며 감사의 마음을 전했어요.

 

 

성남 분당구청장인 고혜경씨는 

코로나19로 인해서 굉장히 어려운 상황에서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에서 지금 상황을 극복할 수 있도록 어려운분들한테 힘을 주어서 감사함을 전하기도 했어요.

 

 

 

 

코로나19로 인해 외출을 자제하고 집에서 생활하는 시간이 부쩍 늘어나게 된 요즘,

우리 이웃이 온기 가득한 집에서 따뜻한 겨울을 날 수 있도록 위러브유는 2020 겨울맞이 지원사업을 전개했어요.

 

앞으로도 위러브유는 도움이 필요한 어려운 분들을 찾아 따뜼한 어머니의 사랑을 전할거예요.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