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명절선물 - 프리미엄 과일세트

사람사는 이야기

by ghddus 2022. 1. 23. 21:59

본문

프리미엄 과일세트

 

 

택배로 도착한 프리미엄 과일세트

발송인을 확인하니 ... 큰 조카 회사에서 보냈더군요. ㅎㅎ

 

 

조카에게 사진을 찍어 보내고~ 

전화를 하니 먹어도 되는 거라고 해서 언니가 잘챙겨 두었네요. ^^

 

 

 

 

평소에 비싸서 잘 못사먹는 과일로 구성이 된 과일세트라 흡족함이 더 큰듯~ ㅋㅋ

보통 과일세트 받으면 사과와 배세트인데~

이런 과일세트는 처음 받아본 것 같아요.

 

잘 챙겨뒀다가 명절에 가족들과 맛있게 먹을듯 하네요. ㅎㅎ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