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해물라면과 군만두 / 셀프요리

사람사는 이야기

by ghddus 2022. 6. 19. 20:18

본문

해물라면과 군만두 / 셀프요리

 

 

저녁으로 새우를 넣은 라볶이와 군만두를 만들어 먹었어요.

양배추와 양파를 썰어 두고

냉동새우를 해동하고

계란도 준비!

라면은 해물라면과 열라면 한 봉지씩~ ㅎㅎ

집에 해물라면이 한 봉지밖에 없더라구요~ㅋㅋ

 

 

 

 

 

궁중팬에 야배추와 양파를 달달 볶아주고~

 

 

 

 

어느정도 볶여진 야채에 라면스프를 넣어서 더 볶아주고~ ㅎㅎ

 

 

 

 

거기에 새우를 넣어서 또 볶아주고~

 

 

 

 

 

새우가 어느정도 분홍색이 돌면 끓여둔 물을 충분히 부어주고~

라면 2개를 끓일거라 물양을 맞춰서 부어줬어요.

 

 

 

 

물이 끓으면 면을 넣어서 익혀주면 해물라면 완성! ㅎㅎㅎ

 

 

 

 

 

해물라면만 먹으면 2%부족할 것 같아 군만두도 준비~ ㅎㅎ

팬을 달군후 기름을 조금 두르고 만두를 올린 후 약불로~

쌀가루를 물에 묽게 타서 팬에 부어주고 뚜껑을 닫아 충분히 익혀줬어요.

 

 

 

 

이렇게 준비한 해물라면과 군만두~

맛있게 잘 먹었어요. ㅎㅎ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