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동해막국수 감자메밀면

사람사는 이야기

by ghddus 2022. 6. 17. 22:20

본문

동해막국수 감자메밀면 

 

 

언니가 동해막국수를 샀다는 도착했다며 먹으러 오라고 해서 언니집으로 달려갔어요. ㅎㅎ

 

 

동해막국수 감자메밀면 ... 면에 감자전분이 포함되어 면발이 쫄깃하다고 하더라구요.

메밀면은 원래 힘이 없고 잘 끊어지는 편이라 별로 좋아하지 않는데 ..

요건 감자전분이 들어가 있으니 확실히 쫄깃할듯~

 

 

 

 

동해막국수 감자메밀면을 5봉지를 삶았어요.

형부랑 언니랑 저랑 ... 이렇게 3명이 먹을건데 ...

5인분을 ... 와~!!! 대박.

 

 

 

 

언니가 막국수 먹으러 오라는 말에 언니집으로 오면서 골뱅이를 사왔어요.

이것도 넣어서 먹을려고~ ㅎㅎ

 

 

 

 

 

그렇게 완성한 동해막국수.

골뱅이, 오이를 넣어서 비빔막국수를 먹었는데~

확실히 맛있네요. ^^

 

 

 

 

명태 식혜도 2봉지가 함께 왔다는데 ...

쇼크~ 

정말 놀랐어요.

어쩜 .... 

1봉지 양이 이렇게 적을 수 있죠.

맛보기용으로 주는 걸까요.

양이 너무 적어서 언니가 명태식혜 2봉지를 전부 꺼냈더라구요.

한번에 전부 먹었어요.

3명이 막국수와 함께 먹는데 ... 명태식혜 2봉지는 양이 많이 적더라구요~

 

 

 

 

먹다가 안건데 ...

김가루를 안 넣고 먹었다는 ...

언니가 김가루 없다고 사오라고 해서 열심히 골라 사온 김가루~

 

열심히 먹고 있는데 ... 언니가 '아! 맞다 . 김가루~' 하더니 ... 

위에 뿌려줘서 쓱~ 섞어 먹었어요. ^^

 

 

 

비빔동해막국수 .. 거의 2인분 정도를 먹은 것 같아요.

어찌나 배가 부른지~ ㅎㅎ

다음에도 동해막국수 먹으면 또 부르라고 말하고 집으로 돌아왔네요. ㅋㅋ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