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에그드롭 (EGGDROP) 먹어보기

사람사는 이야기

by ghddus 2023. 2. 6. 20:25

본문

에그드롭 (EGGDROP) 먹어보기

 

 

에그드롭 (EGGDROP)이 언니집 앞에 생긴지 제법 오래 되었다고 하던데 ...

저는 이런 곳이 생긴걸 얼마전에 알게 되었네요.

 

 

푸짐해 보이는 토핑이 너무 맛있어 보이더라구요.

그래서 언니랑 둘이 들어가서 먹어보기로 하고 ...

 

 

저는 아보카도 ... 뭐시기라는 토스트로 ...

 

무슨 토스트였는지 정확히 기억이 안나네요. ㅋㅋ

 

 

 

 

뭐 ... 미사여구 전부 빼고 ...

개인적으로 정말 맛있었어요.

 

포만감도 좋고~

한끼 식사로 정말 만족스러웠던 에그드롭 (EGGDROP)이였어요.

 

언니집에 가면 가끔 가서 먹을 것 같네요. ㅎㅎ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