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지구촌 가족을 보듬는 국제위러브유 장길자 회장님

함께하는 세상

by ghddus 2023. 6. 10. 11:07

본문

지구촌 가족을 보듬는 국제위러브유 장길자 회장님

 

 

 

어머니 마음으로 봉사의 길을 걸어 온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장길자 회장님.

인류의 행복한 삶과 모두가 존중받는 사회를 위해 어머니 마음으로 나눔과 봉사를 이어오고 있죠.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장길자 회장님께서 월간중앙에 NGO특집으로 인터뷰 하셨는데 

관련 보도 내용이 있어 공유해왔어요.

 

월간중앙 NGO특집 보도 장길자 회장님의 인터뷰 내용 중에 앞으로 어떤 활동을 펼칠 예정이고,

어려움을 겪는 이들에게 전할 위로의 메시지를 부탁한 내용이 있네요.

 

 

 

 

 

앞으로 어떤 활동을 펼칠 예정이신지요?

본격적인 일상회복이 이뤄졌으니 지구촌의 발전과 화합을 위해 더 힘찬 발걸음을 내디뎌야지요.
헌혈과 긴급구호, 소외이웃 지원, 환경보호활동 등과 더불어 세계시민 교육과 청소년 인성교육, 부모 교육과 환경교육 같은 다각적인 교육활동도 준비하고 있습니다.
이 모든 활동을 포괄하는 ‘세이브더월드(Save the World)’ 프로젝트를 활발히 펼치며 지구촌 가족들과 함께 행복한 미래를 만들어갈 것입니다.


지금도 전쟁과 기근, 빈곤 등 여러 어려움을 겪는 이웃이 많습니다. 이들에게 전할 위로의 메시지 부탁합니다.

사람은 누구나 행복한 삶을 살기를 소망하지만 때로는 자신의 의지와 상관없이 어려운 상황에 놓입니다.
그래도 혼자가 아니라 ‘함께’라는 사실을 기억해주시기 바랍니다.
가족같이 돕고 위로와 격려를 전하는 ‘우리’가 있습니다. 언제나 희망을 나누는 손길이 있으니 좌절하지 말고 힘내세요.
위러브유가 어머니 사랑으로 여러분을 응원하겠습니다.

인터뷰 내용 출처 : 월간중앙 > 특종.심층취재 / 유길용 기자 yu.gilyong@joongang.co.kr

 

 

 

월간중앙[NGO 특집] 지구촌 가족 보듬는 장길자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회장

 

[NGO 특집] 지구촌 가족 보듬는 장길자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회장

“어머니 마음으로 이어온 나눔과 봉사, 인류 행복을 위해 더 큰 사랑 실천할 터”

jmagazine.joins.com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