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국제위러브유(회장 장길자), 유엔 DGC 협력 NGO 선정

함께하는 세상

by ghddus 2023. 6. 7. 10:32

본문

국제위러브유(회장 장길자), 유엔 DGC 협력 NGO 선정

 

 



장길자 회장님의 국제위러브유가 UN DGC(유엔 공보국) 협력 NGO(비정부기구)로 선정된거 혹시 알고 계시나요? ^^

유엔 공보국 산하 비정부기구위원회는 2018년 12월 20일 열린 NGO 심사 회의에서 위러브유의 그간 실적을 바탕으로 국제위러브유(회장 장길자)를 NGO로 선정하였어요.


 





위러브유(회장 장길자)는 국경과 문화를 초월한 다각적인 복지활동을 이어오고 있죠.

국제위러브유(회장 장길자)는 어머니의 마음으로 기후변화와 각종 재난 빈곤과 질병으로 어려움을 당한 지구촌 가족들을 돕고 있어요.

'전 세계 클린월드운동', '헌혈하나둘운동' 등과 같이 전 세계 환경보전 활동과 생명 살리기에 힘쓰고 있죠.



유엔 공보국은 유엔이 지향하는 목표와 각종 사업을 홍보하기 위해 1946년에 설립된 기구로, 매년 두 차례 협력 NGO 등록 신청을 받고 심사 위원회를 소집하여 최소 2년 이상 활동한 NGO중 유엔기구와의 협업 경험과 국내외의 평가 등을 고려해 협력 지위 부여를 결정해요.

NGO에 선정된 단체는 미국 뉴욕 유엔본부 구내에 출입할 수 있는 출입증(그라운드 패스)을 매년 지급받아 유엔기구에서 개최하는 모든 회의에 참관인 자격으로 참석할 수 있으며, 유엔 관련 각종 자료, 활동, 행사에 접근할 자격이 부여돼요.



위러브유(회장 장길자)는 유엔과 손잡고 지구촌 가족을 돕는 복지활동을 더 적극적으로 펼칠 수 있게 되었죠.

앞으로도 위러브유(회장 장길자)는 인류가 직면한 전 지구적 문제에 대한 대중의 인식을 높이고 해결을 돕는 역할을 계속 이어나갈 거예요.

 



유엔 DGC 협력 NGO, 국제위러브유(회장 장길자)

 

국제위러브유, 유엔 DGC 협력 NGO로 선정 -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지구와 인류를 보듬는 글로벌 기구 위상 확립

intlweloveu.org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