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소혼경 무료체험 전화받았어요.

사람사는 이야기

by ghddus 2020. 5. 27. 16:35

본문

소혼경 무료체험

 

소혼경 무료체험분 받아보라고 연락 받으신적 있으신가요?

 

저는 몇일전에 전화를 받았어요.

보통때는 모르는 번호는 전화를 받지 않고 바로 거부하는데 ...

이날은 경기도쪽에서 연락 올 곳이 있어 .. 경기도 지역번호만 보고 전화를 받았어요.

 

받아보니 소혼경이라는 회사였어요.

신상 무료체험을 통한 고객평가를 받고 있다고 하더군요.

 

 

 

소혼경과 통화내용

 

전화 통화내용은 무료체험분과 함께 본품이 가는데 본품은 건들지 마시고 무료체험분만 15일동안 사용하신 후 고객평가서를 작성해서 다시 소혼경측으로 보내면 된다고 했어요.

소혼경 계약택배사는 CJ택배로 회사측에서 회수를 진행한다고 하더군요.

 

거부하고 끊을려다가 바로 검색을해보니 .. 이런 연락 받으신 분들이 제법 계신걸 확인하고 주소와 이름만 알려주고 잊어버리고 있었는데 오늘 소혼경에서 택배가 도착했네요.

 

 

 

 

소혼경 무료체험 관련 도착 제품

 

 

 

작은 택배박스에 이렇게 본품 상자 하나와 카달로그가 들어 있었어요.

 

 

 

 

체험안내문에 본 품 120ml는 개봉하지 말고 견본품만 사용하라고 적혀 있어요.

본품 가격은 699,000원.

체험에 참가한 사람들에게 해당 상품을 299,000원 구매할 수 있는 혜택을 준다고 하는데 ...

제 생각에는 판매전략인것 같네요.

 

견본품 하나를 사용할 동안 효과가 나타날것에 대한 자부심이 있기에 이런 판매전략을 세우신것 같다는 생각이 ...  고객평가서는 별다른 내용이 없어요.

 

단순 만족도 체크인데 .. 이게 제품에 대해 어느 정도로 도움이 될까? 하는 반문도 들고 ....

아무리 평가서를 봐도 .. 제품에 대한 호응도 조사내용으로는 부족함이 많아 보이네요.

 

 

 

 

제품 케이스를 열어보니 이렇게 본품에 견본품 하나가 들어가 있어요.

저 견본품이 무료체험분이예요.

 

 

소혼경에 대해 검색을 해보니 ... 소비자인것 처럼 제품을 설명하는 유튜브영상이나 포스트들이 제법 있더군요.

저 가격을 주고 진짜로 구매를 하신 분들인지 궁금하긴 했어요.

 

 

 

 

무료체럼분 소혼경엑소필 10g 이예요.

크림제는 하얀색에 소프트한 제형이고 흡수력이 빠른편이였어요.

 

 

 

이게 15일 동안 사용이 가능한 양인지...?

아침, 저녁으로 얼굴에 바르는데 .. 보름동안 바르는게 가능할까? 싶은 양이네요.

제가 얼굴면적이 넓은 편이라 ...

 

본품은 박스에 다시 포장해 두고 .... 이게 효과가 좋다고 해도 .. 혜택을 받아서 29만9천원 주고 크림 하나를 사지는 못할 것 같아요.

요즘 화장품들이 효과가 좀 떨어지긴해도 잘나오니까 ... 

 

 

사용 후기는 15일 후에 다시 올리게요

아무래도 이런 포스트를 찾는 분들이 계시다면 도움이 되지 않을까 .. 생각해서 나름 열심히 적어 보았어요. ^^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