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찜닭이 맛있어 다시 주문한 닭도리탕

사람사는 이야기

by ghddus 2020. 5. 30. 23:25

본문

찜닭이 맛있어 다시 주문한 닭도리탕

 

 

 

찜닭이 먹고싶어 찾아보다가 1인찜닭이 있어 배달이 시켜 먹었어요.

 

그런데 ... 요게 매콤하니 맛있더라구요.

 

빛깔도 참 .. 맛있어 보이고 보이는만큼 맛도 좋고 ...

 

 

 

 

 

 

그래서 같은집에서 닭도리탕도 주문해서 먹었어요.

 

그런데 ... 에게~

 

찜닭만큼 맛있지 않네요.

 

괜히 닭도리탕을 주문했다는 후회감이 ...

 

그래도 어쩌리요 .. 이미 주문했고 ... 이미 도착한 것을 

 

 

 

 

 

같은 집이라도 어떤건 맛있고 .. 어떤건 별로고 ...

 

다음에 먹게 되면 찜닭으로 먹어야겠어요. ㅎㅎ

 

 

그런데 ... 원래 찜닭과 닭도리탕에는 당면이 안 들어가는 건가요?

 

추가요금 지불한 만큼 조금 들어가 있는 기분이였어요.

 

 

다음에 찜닭먹게 되면 당면 2개로 해야할듯 .. ㅎㅎㅎ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