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손만두국과 장칼국수

사람사는 이야기

by ghddus 2020. 6. 28. 22:51

본문

손만두국과 장칼국수

 

 

더운데 왠 만두국와 칼국수??

 

 

처음에는 초계국수 .. 냉국수예요 .. 를 먹으러 식당에 들어갔는데 ...

오~!! 참 빵빵한 에어컨바람에  .. 냉국수를 먹으면 먹으면서 엄청 추울것 같다는 생각이 물씬~!

 

그래서 따끈한 손만두국과 장칼국수를 주문했어요.

 

 

 

 

 

 

보통 다른 집에서 만두국을 먹으면 만두가 5개정도 들어가 있었는데 ..

이집은 8개정도 들어가 있었어요.

 

전부 먹고 나니 .. 배가 어찌나 부른지 .. ㅋㅋㅋ

만두 속도 꽉~ 찬것이 정말 맛있게 잘 먹었어요.

 

 

 

 

 

장칼국수도 저 큰대접에 한 가득 담겨서 나왔어요.

 

양이 정말 많더라구요.

정말 양이 너무 많아 전부 못 먹고 남겼다는 .. ㅎㅎ

 

둘이서 먹는데 서로 자기 음식이 양이 많다고 하나만 주문할걸... 그려면서 서로 나눠먹었어요.

 

 

 

식당을 나올때 든 생각은 정말 주문 잘했다 .. 라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뜨거운 음식을 먹는데 .. 땀 한방울 안 흘리고 맛있게 먹었어요.

 

정말 초계냉국수를 주문했으면 먹으면서 덜덜 떨었을것 같아요. ㅋㅋㅋ

 

오늘도 탁월한 메뉴 선택으로 흡족한 저녁식사를 마무리 했네요. ^^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