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혼밥먹기-골뱅이 비빔면과 한입야끼만두

사람사는 이야기

by ghddus 2020. 6. 25. 22:01

본문

혼밥-골뱅이 비빔면과 한입 야끼만두

 

 

라면사리만 삶아서 시중에 파는 비빔양념에 골뱅이를 넣고 무친 골뱅이 비빔면과 한입 만두를 튀겨서 혼밥을 먹었어요.

 

 

 

 

 

매콤한 골뱅이 비빔면과 바싹한 한입 야끼만두.

 

 

 

 

 

한 끼 식사로 부족함이 없는 맛있는 저녁이었어요. ㅎㅎㅎ

 

먹어도 먹어도 물리지 않는 비빔면과 만두~

 

글을 올리는 지금도 또 먹고 싶네요. ㅋㅋㅋ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