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바다본 홍게 떡볶이를 맛보다

사람사는 이야기

by ghddus 2020. 7. 7. 23:03

본문

바다본 홍게 떡볶이를 맛보다

 

 

마트에 장을 보러 갔는데 홍게 떡볶이라는 즉석요리제품이 있더군요.

그래서 하나 질러봤어요.

 

 

 

홍게 떡볶이라니 홍게향이 나는건지 .. 아니면 스프에 건홍게살이 들어가 있는건지 .. 궁금해서 하나만 먹어보기로 ... ㅎㅎㅎ

 

 

 

 

 

 

1인분양이라는데 ... 1인 간식인듯.

1인분이라는데 ... 양이 정말 적었어요.

그냥 입맛만 다시다가 끝난기분.

 

 

 

 

 

 

스프는 라면스프처럼 생겼어요.

스프 냄새를 맡아봤는데 ... 게향이 그렇게 나는 것 같지않았어요.

건더기스프도 없고 ... 홍게 떡볶이라는데 .. 어떤점이 홍게 떡볶이라는 건지 잘 이해가 가지 않았어요.

 

 

 

 

 

 

용기도 작은데 .. 양도 정말 적다는.

그냥 맛본것으로 만족하고 다음에는 사먹지 말아야겠다고 생각하며 홍게 떡볶이 맛보기는 여기서 끝났네요.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