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E편의점 모짜치즈불닭김밥과 치즈고구마돈까스김밥

사람사는 이야기

by ghddus 2020. 7. 13. 21:07

본문

E편의점 모짜치즈불닭김밥과 치즈고구마돈까스김밥

 

시간이 부족하여 지나는 길에 있는 E편의점에서 모짜치즈불닭김밥과 치즈고구마돈까스김밥으로 점심을 먹었어요.

이 두 김밥은 다른 편의점에서도 본 것같기도 하고 ... 흠 ...!!

 

 

 

 

음료는 바나나맛우유 라이트를 선택~

달콤하고 시원하니 맛있었던 우유네요. ^^

 

 

 

 

모짜치즈불닭김밥과 치즈고구마돈까스김밥은 처음 먹어봤는데 .. 제 입맛에는 참 맛없었던 김밥이였어요.

모짜치즈불닭김밥은 그냥 매운맛만 느껴지는 김밥이였고 ... 그래도 치즈가 늘어지는게 좋기는 했어요. ㅎㅎ

치즈고구마돈까스김밥은 치즈와 고구마가 들어있는 것 같지 않았어요. 그냥 퍽퍽한 느낌의 김밥이였어요.

 

 

치즈고구마돈까스김밥                                                                        모짜치즈불닭김밥     

 

시간이 없어 간편하게 먹을려고 들어간 곳이지만 .. 점심시간이여서 그런지 .. 맛있는 메뉴는 이미 다 팔린것 같더군요.

배는 부르게 먹었지만 아쉬움이 남는 메뉴 선정이였던듯.

남은게 저 김밥메뉴밖에 없어서 선택권도 없었지만요.. ㅋㅋ

 

 

다음엔 아무리 바빠도 맛있는 걸로 먹어야겠어요. ㅎㅎㅎ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