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혼자 만들어 먹는 즉석 김밥~

사람사는 이야기

by ghddus 2020. 7. 21. 22:55

본문

 

집에 있는 재료로 혼자 만들어 먹는 즉석 김밥

 

 

 

냉장고에 들어 있는 것들을 꺼내니 ... 여러가지가 나오네요.

있는 걸로 김밥을 만들어 먹기로 하고 ...

 

 

 

살펴보니 역시! 김밥용 단무지는 사지 않으면 집에 없다는 ..

그래도 배달음식 시켜 먹을때 함께 따라온 단무지가 있었는데 ..

안 먹고 냉장고에 넣어둔게 있어 그걸로 대체. ㅋㅋ

 

먹다 남겨둔 참치도 있어 꾸~욱~ 짜서 옆에 함께 두고~

 

 

 

 

김에 밥을 올리고 ~ 여차 저차~ 하나씩 올리고~

 

 

 

 

돌~돌~ 말아 김밥을 완성!

어머! 급하게 만든거치고 비쥬얼이 나름 괜찮은~ ㅎㅎㅎ

 

 

 

 

넣은게 너무 많아서 엄청 크게 만들어 졌는데 ... 사진은 그냥저냥 적당한 크기처럼 보이네요. ㅎㅎ

집에서 만들어 먹는 김밥은 그냥 한입에 잘라 먹어줘야죠~^^

 

 

 

 

 

속재료가 딱~ 두줄양이였어 두줄을 만들어 먹었는데 ... 배가 불러도 그냥 전부 먹어버렸다는~ ㅋㅋㅋ

오랜만에 집에서 김밥을 만들어 먹어서인지 참! 맛있게 먹은것 같네요~^^

 

김밥은 혼밥 메뉴로도 괜찮고~ 냉장고에 있는 재료 없애기에는 좋은 메뉴인것 같아요~ ㅎㅎ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