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매콤한 떡볶이와 바삭한 튀김을 한번에~

사람사는 이야기

by ghddus 2020. 7. 14. 21:55

본문

매콤한 떡볶이와 바삭한 튀김

 

 

 

매콤한 떡볶이와 바삭한 튀김을 주문했는데 .. 2인분 정도의 양이 19천원정도였네요.

 

배달비 포함해서~

 

 

직접 가면 사람이 많을것 같아 집으로 배달 시켜 먹기는 하는데 ... 가격이 참!! 비싸긴 하네요.

 

 

 

 

 

떡볶이와 튀김 세트를 주문했는데 ... 이렇게 단무지가 함께 왔어요.

 

물론 콜라까지 함께~

 

콜라사진을 찾으니 없네요. 안 찍은듯 ... ㅎㅎㅎㅎ

 

 

 

 

 

떡볶이가 매워서 그런지 단무지가 참 잘 먹히네요. ㅋㅋㅋ

 

단무지를 함께 보낸 이유가 있었던듯 해요.

 

떡볶이를 다 먹기도 전에 단무지가 먼저 사라졌다는~

 

추적추적 내리는 비가 사람을 가라앉게 만드는 것 같아 활력을 찾기위해 매콤한 음식을 먹어주니~ 

 

완전 힘이 불끈 나는것 같아요. ㅋ~~

 

역시 한국사람은 매운걸 먹어줘야해요. ㅋㅋㅋㅋ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