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오븐 치즈 스파게티와 매콤 떡볶이

사람사는 이야기

by ghddus 2020. 7. 8. 13:54

본문

오븐 치즈 스파게티와 떡볶이

 

 

맛있는 매콤 떡볶이와 오븐 스파게티를 주문해서 먹었어요.

 

소시지와 튀김만두를 추가했었는데 ... 받아보니 떡볶이안에 함께 들어가 있더라구요.

 

떡볶이가 매원서 만두와 함께 먹으니 나름 맛있게 먹었어요. ㅎㅎㅎ

 

 

 

 

 

오븐 스파게티도 위에 치즈가 가득 올려져 있었어 치즈를 갈라서 소스와 잘 버무려 먹었는데 ..

 

떡볶이와 함께 먹으니 매운맛도 잡으면서 배부르게 잘 먹은것 같아요.

 

 

 

 

 

 

떡볶이에 함께 온 콘샐러드인데 ... 양이 작아서 몇번먹으니 사라지고 없더군요.

떡볶이 한 젓가락에 콘샐러드 한 젓가락. ㅋㅋㅋ

 

 

 

 

 

어제 떡볶이를 먹다가 만듯한 기분을 오늘 전부 풀었네요. ^^

 

먹을때는 확실하게 먹은 것처럼 먹어줘야죠. 

 

매운 떡볶이는 맛있긴한데 .. 전부 먹고나니 .. 아이고~ 위장이야!!

속이 쓰려서 한동안 너무 매운음식을 살짝 피하긴 해야겠다 싶어요.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