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FLASK 플라스크 케라틴 크림과 보스닝 샤이닝 플러스 앰플

사람사는 이야기

by ghddus 2020. 7. 23. 23:14

본문

FLASK 플라스크 케라틴 크림과 보스닝 샤이닝 플러스 앰플

 

 

머리카락이 너무 끊겨서 헤어크림을 주문했어요.

어것 저것 살펴보다가 플라스크 케라틴 크림을 주문했는데 ...

보스닝 샤이닝 플러스 앰플 증정행사를 하고 있더라구요.

뭔지는 모르겠지만 ... 없는것 보다 있는게 좋겠지 싶어 인터넷으로 주문을 했어요.

 

 

 

 

 

용량은 13ml인 보스닉 샤이닝 플러스 앰플.

무슨 효능이 있는지는 잘 모르겠고 구매하고 지금까지 4번정도 사용했어요.

끈적임 없이 머리카락에 스며드는 제품이였어요.

손바닥에는 끈적임이 안 남았지만 .. 아무래도 머리를 감은 후 젖은 상태의 모발이라 끈적임이 안 남은 것 같기도 해요.

 

 

 

 

그리고 플라스크 케라틴 크림을 발라줬는데 ... 이것도 손에 끈적임은 남지 않은것 같았지만 ... 손바닥에 뭔가 반짝이는 것이 남아 있더라구요.

금가루일까요? ㅎㅎㅎ

뭔지는 모르겠지만 그냥 두기 그래서 ... 수건으로 전부 닦아줬어요.

 

 

 

 

 

구매하고 지끔까지 앰플은 4번정도 ... 케라틴 크림은 6-7번정도 사용한 것 같아요.

하지만 아직까지는 모발에 힘이 느껴지지는 않아요.

튜브 한개는 전부 사용해야 모발에 변화가 생길까요.

아직은 힘이 없어 빗질을 할때마다 모발이 끊겨서 떨어지고 있네요.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