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참치김치볶음밥 혼밥먹기

사람사는 이야기

by ghddus 2020. 7. 27. 22:06

본문

김치볶음밥 맛있게 먹기

 

 

요즘 언니에게 묵은지를 받은게 있어 김치볶음밥을 자주 만들어 먹고 있어요.

보통은 그냥 막 볶아서 대충 담아 먹었는데 ~

 

오늘은 ... ㅎㅎㅎ

 

나름 예쁘게 담아보았어요.

 

 

 

 

 

 

밥공기에 김치볶음밥을 꾸~욱 눌러 담아 접시에 옮겨 모양을 잡아주고 ..

그위에 계란을 올려서 장식. ㅋㅋㅋ

 

 

뭔가 아쉬운 느낌이 들기는 하는데 ... 

뭐~ 그래도 막 담아 먹는것 보다는 더 먹음직스럽긴 하더라구요. ㅋㅋ

 

 

 

 

 

노른자 톡! 깨서 함께 섞어 먹어주면~ 

 

 

 

 

 

참 맛나네요. ㅋㅋㅋ

 

김치에 참치까지 넣어서 볶아줬어요.

 

이렇게 보기좋은 떡이 먹기도 좋다고~

보통때보다 더 빨리 먹어버렸네요. ㅎㅎ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