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혼밥먹기 - 매콤 토마토스파게티 만들기

사람사는 이야기

by ghddus 2020. 7. 29. 21:01

본문

 

매콤 토마토 스파게티 만들기

 

 

저녁으로 토마토 스파게티를 만들어 봤어요.

 

적당한 재료가 없어 그냥 냉장고에 있던 양파와 마늘을 썰어 준비한게 재료의 전부네요.

 

 

 

 

스파게티 면삶기

 

 

스파게티 면을 백원동전양만큼 잡고 끊는 물에 넣어주고~

소금 조금과 식용유 조금을 넣어서 끓였어요.

 

 

 

 

면을 삶는 동안 스파게티 소스를 준비했어요.

 

 

 

 

토마토 스파게티 만들기

 

 

팬에 기름을 넉넉히 두르고 마늘과 양파, 매운건고추를 넣어 볶아줬어요.

양파를 먼저 볶아야 했는데 ... 한번에 전부 넣어버렸네요. ㅎㅎ

매운건고추는 베트남고추로 알고 있어요.

소스를 넣기직전에 건고추는 빼서 버렸어요.

매운맛만 내는거라~

 

 

 

 

충분히 볶인것 같으면 스파게티소스를 1인분 양을 넣고 면수를 4국자를 넣어줬어요.

제가 사용하는 국자는 미니국자라서 큰국자로 한국자반 정도의 양이예요.

 

 

 

 

소스가 끓어 면을 넣고 약한불에서 잘 섞어줬어요.

섞다보니 양념이 너무 없네요.

그래도 그냥 이대로 플레이팅했어요.

 

 

 

 

면을 포크로 돌돌 말아서 접시에 담고 소스를 주변에 올려줬어요.

그랬더니 이렇게 매콤한 토마토 스파게티가 완성!

 

 

 

 

이렇게 매콤 토마토 스파게티 일인분을 혼자서 맛있게 먹어줬어요. ㅎㅎ

저녁식사로 혼밥하기에 좋은 토마토 스파게티~

요즘 소스가 너무 잘나와서 가정에서도 스파게티 만들어 먹는게 정말 쉬워졌어요. ^^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