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폰타나 크림 스파게티 만들어 먹다

사람사는 이야기

by ghddus 2020. 8. 25. 22:15

본문

폰타나 카르니아 베이컨과 머쉬룸 크림 스파게티 만들어 먹다

 

 

베이컨과 마늘을 준비해서 폰티나 크림 스파게티를 만들어 봤어요.

크림소스는 처음 구매해봤어 ... 대충 토마토 스파게티 만들어 먹는 것 처럼 만들었어요.

 

 

 

 

끓는 물에 면을 먼저 넣어주고~

면이 익을동안 ...

마늘을 먼저 볶다가 베이컨을 넣어서 노릇하게 볶아주고~

 

 

 

 

 

 

불을 약하게 조절해서 우유를 적당히 부어 준 후 후추를 조금 추가해줬어요.

옥수수가 많아서 옥수수 알갱이도 넣어줬어요. ㅎㅎㅎ

 

 

 

 

 

 

이렇게 소스가 준비되는 동안 면이 어느정도 익어서 소스에 면을 투척해서 마져 익혀줬어요.

우유양이 적었던 것 같지는 않은데 ... 소스가 많이 줄어버렸네요.

 

 

 

 

 

그래도 접시에 담으니 촉촉한게 먹음직스러웠어요.

 

 

 

 

 

....

그런데 ... 폰타나 카르니아 소스가 원래 짰던걸까요???

이거 상당히 짜네요.

제가 카르니아 소스를 너무 많이 넣었던 것 같아요. ㅋㅋㅋ

 

소스양 조절만 잘하면 부드럽고 맛있는 크림스파게티가 완성될 것 같아요. ^^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