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엄마표 제주은갈치 갈치조림

사람사는 이야기

by ghddus 2020. 8. 23. 23:16

본문

엄마표 제주은갈치 갈치조림

 

 

얼마전에 구매했던 제주은갈치를 엄마한테 갈때 가지고 갔었어요.

갈치 2마리(8토막)을 무우와 감자를 넣고 매콤하게 조렸어요.

 

 

이렇게 돌아오던 날 마지막으로 엄마가 차려준 점심상이네요.

 

 

 

 

 

세안을 하고 방으로 들어가니 엄마가 이미 점심상을 차려뒀더라구요.

 

냄비에 있는 갈치조림도 전부 먹고가라고 하는데 ...

어휴~ 저 많은걸 어떻게 다 먹겠어요. ㅎㅎ

 

제가 먹는데 시간이 많이 걸려서 거의 한시간을 앉아서 점심을 먹었네요.

옆에서 엄마가 천천히 먹어라며 기다려 줘서 밥 한공기를 전부 먹기는 했어요. ^^

 

 

 

 

 

제주 은갈치로 조림을 해서인지 구울때 보다는 갈치살이 먹을게 있더라구요.

구웠을때는 정말 먹을게 없었는데 ...

좋아하는 갈치로 엄마가 사랑을 담아 만든 갈치조림으로 맛있고 든든하게 점심을 먹었어요.

 

 

다음에 또 언제 먹을수 있을지~

엄마표 음식들은 정말 최고의 진미인 것 같아요, ㅎㅎㅎ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