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엄마표 골뱅이 비빔면과 수박화채

사람사는 이야기

by ghddus 2020. 8. 21. 22:15

본문

엄마표 골뱅이 비빔면과 수박화채

 

 

엄마가 만들어 준 골뱅이 비빔면~

 

강황국수를 삶아서 엄마표 초장에 야채와 골뱅이를 섞어 둔 재료에 함께 비벼 완성한 엄마표 골뱅이 비빔면.

건강을 생각해서 양념도 시중에 판매하는 것이 아니라 엄마가 직접 만든 초장으로 버무렸어요. ㅎㅎ

 

 

 

 

 

골뱅이 비빔면의 마무리는 사랑으로 키운 들깨로 추출한 들깨기름을 넣었어요.

들깨기름을 넣으니 고소함이 진하게 풍기네요. ^^

 

 

 

 

 

맛있게 버무려진 엄마표 골뱅이 비빔국수가 완성!

 

엄마가 골뱅이 비빔국수를 이렇게 접시에 가득 담아 줬어요.

 

 

 

 

 

매콤한 비빔국수와 함께 시원하고 달콤하게 입가심하라고 수박을 간 수박물에 새콤한 자두를 작게 잘라 수박화채 한 그릇을 함께 준비했어요.

 

수박을 갈아서 그릇에 담는데 ... 수박은 정말 물밖에 없더라구요.

대박~ 엄마가 수박은 정말 물밖에 없네.  이건 그냥 마셔야겠다. 라고 하더라구요. ㅎㅎ

 

 

 

 

 

이렇게 엄마표 골뱅이 비빔면과 수박화채로 시원한 한끼를 맛있게 먹었어요.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