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골다공증에 도움을 준다는 귤생강차 만들기

사람사는 이야기

by ghddus 2020. 11. 19. 20:39

본문

골다공증에 도움을 준다는 귤생강차 만들기

 

 

 

골다공증에 도움을 준다는 귤생강차를 만들어 보았어요.

 

제주감귤이 참 깨끗하고 건강한 상태로 도착을 했어요.

10kg 두박스를 주문했는데~ 상태가 너무 좋더라구요~^^

 

 

제주감귤 세척하기

 

 

귤을 베이킹파우더를 이용하여 깨끗히 씻고 물기도 깨끗히 제거해줬어요.

물기를 제거해서 옆에 담아두니~ 감귤이 광이나네요. ㅎㅎ

 

 

 

 

 

제주감귤 꼭지따기

 

 

꼭지는 손톱으로 살짝 당겨주니 저렇게 쏙~ 쏙~ 빠져요. ^^

 

 

 

 

제주감귤 전자렌지에 돌려주기

 

 

꼭지를 제거한 귤을 전자렌지 용기에 차곡차곡 담아서 한 3분정도 돌려줬어요.

아래위 한번 바꿔주기도 했구요~

 

방송에서 렌지에 돌려주면 단맛이 강해진다??? 고 했던듯.

 

 

 

 

 

생강도 이렇게 적당히 준비했어요. ^^

 

 

 

 

귤생강차 만들기 마무리

 

 

핸드브렌드로 귤과 설탕 조금 넣어서 갈아줬어요.

 

귤을 통으로 넣었더니 ... 핸드블렌드로 갈기에는 너무 힘드네요...ㅜㅠ

 

 

 

 

 

 

이렇게 열심히 핸드블렌드로 갈아준 귤을 살균한 통에 가득 담아주고~

 

 

 

 

 

이렇게 생강을 넣어주니 귤생강차가 완성이 되었어요. ㅎㅎ

 

 

 

 

 

완성한 귤생강차예요.

 

작은 병은 회사에서 홀짝~ 홀짝~ 마실려구 담고~ ㅎㅎ

 

큰통은 언니에게~ 작은 통은 제가 집에서~ ㅎㅎ

 

 

 

 

 

 

귤청도 담았는데 .. 요건 다음에~ ㅎㅎ

 

 

 

 

 

 

 

환절기에 호흡기 관리에 신경을 많이 써야해요.

조금만 부주의 하면 바로 기침이 나오네요.

조심~ 또 조심~ ㅎㅎ

 

요즘 조금만 기침을 해도 주변 사람들의 시선이 집중되더라구요. ㅋㅋ

 

모두 환절기 감기 조심하세요~ ^^

 

'사람사는 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나무가지위 새 한마리  (6) 2020.11.20
오늘의 티타임  (6) 2020.11.20
제주감귤 구매후기  (8) 2020.11.19
회사 앞에서~  (8) 2020.11.18
칼로 팻버닝과 칼로 슬림 후기  (8) 2020.11.16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