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제주감귤 구매후기

사람사는 이야기

by ghddus 2020. 11. 19. 15:52

본문

제주감귤 구매후기

 

 

제주감귤을 두박스 구매했어요.

 

정말 가득 담겨서 도착했어요.

 

새콤하고 신선한게 너무 맛있네요. ㅎㅎ

 

요걸로 귤청도 담그고 귤생강차도 만들생각이예요. ^^

 

 

 

 

 

 

푸른 색상이 살아있는 귤이 정말 신선했어요.

 

 

 

 

 

귤크기가 아무래도 수작업이라 똑같을수는 없겠죠.

 

그래서 이렇게 큰 건 크고 작은 건 작다는 ..

작은건 아주 작은건 아니예요.

 

마트에서 로얄급으로 판매되는 사이즈인데 ..

 

큰게 원낙커서 ..제 주먹보다 살짝 작은 크기였으니 ... 상대적으로 로얄사이즈가 작아보이네요.

 

 

 

 

 

제일 큰 귤을 까서 먹었는데 .. 귤껍질 보세요.

 

정말 정말 얇아요. ^^

 

 

 

 

 

 

완전 대만족~ 

 

굉장히 맛나게 먹고 있어요. ㅎㅎ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