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바쁜 일상 속 디저트와 커피 한잔

사람사는 이야기

by ghddus 2020. 12. 10. 23:28

본문

디저트와 커피 한잔

 

 

회사일이 바빠 외근을 열심히 다니다보니 점심시간이 훌쩍 지나있네요.

기운이 빠져 밥을 먹으러 가기도 지쳐 인근에 있는 커피숍으로 갔어요.

다행히 손님이 아무도 없어 쉬어가기로~ ㅎㅎ

 

 

 

 

 

 

내부는 단초롭고 깔끔하게 꾸며져 있었는데 ... 

저는 제일 안쪽 구석으로 자리를 잡았어요.

 

혹시 손님이 올까봐~ 손님이 오지 않을 것 같은 자리에 앉아 주문한 녹차 .. 뭐라는 조각케익과 아메리카노 한 잔을 가지고 착석~ ㅎㅎ

 

 

 

 

 

녹차@@케익은 진득하고 묵직하니 꼭 떡같은 느낌이 나는 조각케익이였어요.

따뜻한 아메리카노와 함께 먹으니 기운이 불끈! 

 

다시 에너지 충전해서 회사로 들어갔어요. ㅎㅎ

 

 

오늘도 열심히 일한 나! 수고가 많았다. ^^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