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점심먹기 - 추어탕 한 뚝배기

사람사는 이야기

by ghddus 2020. 12. 12. 23:51

본문

추어탕 한 뚝배기

 

 

몇일전 점심시간에 회사근처에 뚝배기집이 있는데 손님이 한 명도 없어 얼른들어가 점심을 먹고 나왔었어요.

 

 

 

 

 

추어탕을 보니 국물만 있는 것 같아서 저어보았는데 가라앉아있던 건더기가 제법 있더라구요.

 

 

 

 

 

저는 추어탕은 맑은 추어탕을 먹었는데 ... 여기 추어탕은 된장이 많이 들었는지 입맛에 전혀 안 맞았어요.

먹으면서 든 생각 ... 와~ 맛없다.

그래도 열심히 먹고 나왔는데 ... 나올때까지 손님이 없더군요.

 

그래서 장사가 안되는 집인줄 알았는데 .. 얼마전에 지나가면서 다시보니 ... 손님이 제법 많았었다는 ....

제가 간 날만 손님이 없었던듯해요. ㅎㅎ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