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닥터지 로얄 블랙 스네일 탄력업 크림 사용 4개월째

사람사는 이야기

by ghddus 2020. 12. 27. 20:05

본문

닥터지 로얄 블랙 스네일 크림-탄력업 크림

 

 

탄력업 크림을 구매해서 사용한지 4개월 남짓되어가네요.

 

 

행사할때 구매한 제품인데 .. 할인행사를 해도 가격이 높은편이였던 기억이....

보석마사저가 들어 있지만 ... 실제로 사용한 횟수는 몇번안되네요.

손보다 압력이 약해서 ... 자꾸 손으로 문지르게 되더라구요.

 

 

 

 

용량은 50ml인데 ... 6개월은 사용하지 않을까 ... 생각했는데 아무래도 흡수가 되며 피부마찰력이 커져서 좀 넉넉히 바르다보니 ... 양이 금방 줄어들더라구요.

 

 

 

탄력업 크림 사용후기

 

 

피부 탄력을 높여주는 브라이트닝 영양 크림...이라는데 ... 아침에는 그냥 발라주고 저녁에는 마시지를 해주었지만 브라이트닝 효과는 못느꼈고 .. 탄력은 글쎄요.... 사용하기전과 똑같이 처진피부... 

탄력업은 안되는 것 같아요.

한통을 사용해서는 효과를 못보는 건가? ... 더 사용해봐야하나? ... 싶긴하지만 .. 너무 효과가 없어서 재구매의사가 아예 생기지를 않네요. ㅋㅋ

 

 

 

 

요 오팔보석 마사저는 그냥 장식으로 화장대에 꽂혀있어요.

혹시 나중에 마사지크림을 사게되면 사용하게 될까 ... 싶어서~ ㅋㅋ

 

 

 

 

닥터지 로얄 블랙 스네일 탄력업 크림이 효과가 좋았더라면 좋았을텐데 ...

요즘도 사용하면서 드는 생각은 이렇게 효과가 없을정도로 제 피부상태가 나쁜건가? 하는 생각이 들기도 해요.

화장품이 문제가 아니라 제 피부상태가 개선의 여지가 없는 정말 건조하여 밑빠진 독에 물붓고 있는 상태가 아닌가 .. 싶은 .. ㅎㅎㅎㅎ

 

그래도 안하는 것 보다 이렇게라도 발라주니 그나마 현상유지는 하는것?!?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