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명절선물 받았어요~ 대박 행복한 프리미엄급 선물세트

사람사는 이야기

by ghddus 2021. 2. 11. 22:41

본문

명절선물 - 대박 행복한 프리미엄급 선물세트

 

 

 

회사에서 명절이라고 선물세트를 나눠줬어요.

완전 대박!

 

프리미엄 산삼배양근 .. 건강음료 제품이구요~

강원한우 5종세트 ... 직장생활을 오래했지만 처음 받아오는 명절선물이였어요.

 

 

 

 

 

 

명절선물 개봉!

 

 

포장박스를 열어보니~ 이렇게 들어있어요.

 

산삼배양근 음료는 아직 안 마셔봤지만 .... 그냥 봐도 건강해지는 느낌이네요. ㅎㅎ

 

한우세트는 ... 와~!! 대박.

저는 한우세트를 열어보는 순간 엄마가 생각이 나더라구요.

 

집에 내려갔을때 자녀먹이겠다고 비싼 한우를 사서 구워주던 엄마가 생각나 마음이 좀 뻐근했어요.

 

 

 

 

 

프리미엄 산삼배양근

 

 

처음에 모를때는 엑기스인가? 했는데 원재료 함량 내용을 읽어보니 건강음료더라구요. ^^

맛있게 마실수 있을듯~ 

 

 

 

 

 

 

한우는 맛있는 부위가 푸짐하게 들어가 있었어요.

 

5종류의 특수부위와 푸짐한 양에 언니집으로 가서 함께 먹는게 좋을 것 같더라구요~

맛있는건 함께 나눠먹어야 제맛이죠~ ㅎㅎ

 

 

그래서 냉장실에 잘 넣어서 보관해뒀다가 오늘 꺼내서 언니집으로 출발~ 했지요~ ^^

 

 

 

 

 

 

한우로 푸짐한 식사를~

 

 

챙겨간 한우는 안심을 뺀 4종류~

 

형부와 작은 조카, 언니와 나 ... 이렇게 4명이서 한우를 구워서 정말 부족함 없이 먹었어요.

 

언니는 한우를 보더니 첫마디가 '엄마가 근처에 계시면 보내드릴텐데...'라고 하더라구요~

다음에 한우세트를 보내드리는 걸로 얘기하고 명절전날이 오늘 함께 맛있게 먹자며 열심히 먹어줬어요.

 

 

 

 

 

 

 

큰딸이 경기도에서 오늘 늦게 내려온다며 부위별로 조금씩 빼두는 언니를 보며 다시 한번 엄마가 생각이 났더군요.

맛있는 걸 먹으면 역시 소중한 사람이 생각이 나는 것 같아요.

 

 

명절에는 함께 하지 못하기에 이렇게 오늘 함께 맛있는 한우로 점심을 먹었네요. ^^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