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떡볶이와 튀김

사람사는 이야기

by ghddus 2021. 2. 9. 23:17

본문

떡볶이와 매운김밥과 튀김

 

 

 

외근중에 점심시간이 되어 가장 가까이 있는 떡볶이집으로 가서 점심을 먹었어요.

오랜만에 밖에서 먹는 거라 ... 원해서 먹은 건 아니지만 ... ㅎㅎㅎ

 

간단하게 주문해서 먹었는데요~

 

 

 

 

 

매운김밥

 

 

매운김밥은 맵더군요.

그런데 .. 김밥이 참!! 많이도 젖어있었어요.

밥이 고슬하지 않고 ... 김치국물을 넣어서 섞은 것 같은 ... 그런 김밥이였어요.

다시는 먹고싶지 않았던 .. ㅋㅋ

 

 

 

 

 

오뎅튀김

 

 

튀김은 오뎅튀김을 주문했는데 ... 요건 그냥 오뎅튀김.

오뎅은 튀겨 먹으면 왜 이렇게 맛날까요. ㅎㅎㅎ

떡볶이 국물에 찍어 먹으면 너무 맛있어요. ^^

 

 

 

 

마스크 착용은 필수! 이제 선택이 아니예요.

 

 

 

이렇게 주문해서 먹고 있는데 ....

주방에서 요리하는 여자분 ... 주인은 아닌것 같고 .. 직원이 아닐까 .. 싶어요.

마스크를 벗고 주방에서 나오더군요.

주방에서 요리할때 마스크 착용을 안 한것 같은 싸~한~ 느낌.

 

 

저번에도 어떤 식당에서 그런 사람을 본적이 있어 먹다가 그냥 나온적이 있었는데 ...

 

제가 너무 예민한지는 모르겠지만 ... 손님도 아니고 장사하는 곳에서 음식을 만들고 서빙하는 사람이 마스크 착용하지 않고 있다는 사실이 ... 참!!!

 

 

결국 얼마 안되는 음식 ... 젓가락 들고 한참을 쳐다보다가 그냥 나왔네요.

외근때는 밖에서 점심을 먹어야하는데 ... 가혹 개념없는 직원들을 만나게 되면 .. 배고픈 오후를 보내게 되네요. ㅜㅠ

 

 

저는 마스크 벗고 있는 사람들을 보면 ... 그냥 자동으로 피하게 돼요. 

이웃님들도 그런가요?

제가 너무 예민한걸까요?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