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믹블러 T12 미니믹서기/탬블러 믹서기

사람사는 이야기

by ghddus 2021. 9. 18. 16:04

본문

믹블러 T12 미니믹서기/탬블러 믹서기

 

 

 

점심시간에 생쥬스를 갈아먹기 위해 탬블러형 믹서기를 하나 장만했어요.

 

고르고 그르다가 디자인이 괜찮아 보이는 믹블러 T12 미니믹서기를 구매했는데요~

 

색상은 민트색.

 

 

 

충전후 무선으로 사용이 가능해서 아침에 쥬스재료만 넣어서 오면 점심시간에 윙~ 갈아 마시면 끝.

탬블러 믹서기는 충전형이 많더군요.

 

 

 

 

 

제가 이 제품으로 선택한 이유는 손으로 잡는 부분이 실리콘처리 되어 있어 미끄럽지 않다는 점.

그리고 손잡이가 있어 들고 다니기 편하다는 점.

... 인데 ... 막상 들어 보니 무게감이 상당하네요.

크기에 비해 묵직한 제품이였어요.

 

이유는 ... 제품의 뚜껑이 모터라는 ... ㅋㅋㅋ

 

 

 

 

 

믹서날은 이렇게 2중날이구요~

항상 4중날만 보다가 2중날을 보니 ... 이게 잘 갈리려나 ... 싶기도 하고 ...

 

 

 

 

컵크기에 비교 했을때 ... 3분의 2가 뚜껑이 차지해요.

 

결국 탬블러 믹서기의 단점은 생각보다 실 용량이 적다는 것.

그리고 무겁다는 것 ... 요건 손잡이로 들고 다니면 되니 커버가 되더군요.

 

 

믹블러 T12 미니믹서기 탬블러 믹서기의 사용후기

 

뚜껑 윗부분에 스위치를 누르면 작동이 되는데 ...

센서를 맞춰서 잠그고 스위치를 눌러도 작동이 잘 안되더군요.

꾹~꾹~ 몇번을 눌러야 겨우 작동을 한다는 ..

 

2중날이라 믹서가 잘 안되는 것 같아요.

결국 믹서기를 들고 흔들며 갈았네요.

처음에 책상에 올려두고 가니 과일 입자가 많이 씹혔어요.

그래서 다시 들고 흔들면서 갈아줬는데 ... 처음보다 훨씬 부드러운 생과일 쥬스가 되었어요.

 

 

4중날이였으면 좋았을텐데 ... 라는 아쉬움도 있었지만 생과일 쥬스를 점심시간에 즉석으로 갈아 마시니 이점은 정말 좋아요. ^^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