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곤약 샐러드밥 도시락 구매해서 먹어봤어요.

사람사는 이야기

by ghddus 2021. 10. 9. 22:00

본문

곤약 샐러드밥 도시락을 구매해서 먹어봤어요.

 

 

 

점심을 간단히 해결하고 싶어 곤약 샐러드밥 도시락을 구매해봤어요.

5종류가 하나씩 왔는데요~

 

전자렌지에 돌려 먹으면되는 간편 도시락이예요.

 

 

 

 

 

맛은 이렇게 다섯종류 ... 인데 ...

흠~ 양이 조금 적은가? 적당한가? 잘 모르겠더라구요.

 

 

 

 

도착한 날 다음날부터 하나씩 먹어줬는데 ...

결론부터 말하자면 ... 저는 앞으로 안 사먹는걸로~ ㅎㅎㅎ

 

 

 

 

곤약샐러드밥 도식락 먹어보기

 

 

냉동도시락이라 유통기한이 길어요~

 

제품안내에 적혀진대로 전자렌지에 돌렸는데 ....

 

습기가 가득차서 ... 이거 괜찮을까? 싶을 정도였어요.

왠지 안에 물이 많이 생겼을것 같은 느낌!!

 

 

 

 

 

그런데 .. 물이 생기기보다는 ... 곤약밥이 해동이 덜 되었어요.

옆의 야채는 이미 충분히 뜨거워졌는데 ... 말이죠.

 

그래서 별수없이 1분정도 더 돌리고 ... 그래도 찬기가 남아 있어 30초를 더 놀려 따뜻하게 해서 먹었어요.

 

 

 

 

그 다음날에도 점심시간에 곤약계란볶음밥을 돌려서 먹는데 ...

첫날의 조리시간을 기억하고 있기에 ... 비닐 구멍안내고 ... 처음부터 1분정도 더 돌려줬어요.

 

그랬더니 밥은 고슬하니 괜찮더라구요.

 

 

 

 

그런데 ... 밥에 시간을 맞추니 .. 야채에서 물이 빠져나오는 건지 ... 냉동된 제품이 녹아서 물이 생기는 건지 샐러드쪽에 물이 좀 흥건하더군요.

 

 

곤약샐러드밥 도시락 후기

 

 

사진으로 잘 안보이지만 ... 샐러드쪽에는 물이 고여 있어요.

지금은 다섯제품 전부 먹었는데 ...

이 두제품만 사진을 찍고 나머지 3종류는 사진을 찍지 않았어요.

찍고 싶지 않은 제품!! 

제가 식이조절을 조금 하고 있는 편이라 곤약제품을 이것저것 섞어서 일반식과 함께 먹고있는데 ...

 

이 제품은 제 취향과는 거리가 멀더라구요.

직장동료도 이 제품을 먹었다는데 맛있었다고 하더군요.

그래서 요즘도 가끔 사 먹느냐고 물어보니 ... 

... 안 사먹는다고 ...

아~!!!! 맛있게 먹었지만 ... 다시 먹고싶은 생각은 안드는 제품이였던듯 하네요.

 

 

간편 도시락이 요즘 다양하게 나오는 것 같은데 ~

다른 제품도 도전해봐야겠어요. ^^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