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낙지 바게트버거 만들어 먹기

사람사는 이야기

by ghddus 2021. 11. 12. 22:05

본문

낙지 바게트버거 만들어 먹기

 

 

어떤 까페에서 바게트버거를 파는걸 봤는데 ...

가격대비 비쥬얼이나 크기가 그렇게 마음에 들지는 않더라구요.

그래서 본김에 내입맛대로 만들어먹자 싶어서 .. ㅎㅎ

낙지 바게트버거를 만들어 먹기로 했어요.

 

 

준비물은 바게트, 낙지, 양배추, 양파 .. 끝

소스는 낙지와 함께 온 낙지소스로~ ^^

 

 

양배추와 양파, 낙지를 잘 볶아서 한김 식히고~

 

 

 

 

 

바게트는 빵칼로 속을 도려내주고~

 

 

 

 

 

소시지도 좋지만 저는 햄이 더 맛날것 같아 통조림햄을 이렇게 잘라서 구워줬어요.

요것도 식혀주고~ ^^

 

 

 

 

 

 

이제 원하는 양것 꾸~욱~ 꾸~욱~ 눌러가며 넣어줬어요. ^^

 

 

 

 

 

 

열심히 바게트속을 채워서 완성한 낙지 바게트버거예요.

 

 

 

 

 

통으로 들고 먹어도 좋지만 ...빵칼로 잘라서 먹어도 좋네요.  ^^

 

 

 

 

 

빵칼로 잘르니 언니가 예쁘다고~ ㅎㅎㅎ

 

매콤하니 참 맛난 낙지 바게트버거였어요.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