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칠리새우와 스테이크 샐러드

사람사는 이야기

by ghddus 2022. 3. 4. 15:49

본문

칠리새우와 스테이크 샐러드


몇일전에 칠리새우와 스테이크 샐러드로 간단한 저녁을 먹었는데~

지금 보니 절대 간단하지 않은 메뉴였네요. ㅎㅎ

 

 

 

 

치즈 쭉~쭉~ 늘어나는 칠리새우는 조금 강한 자극적인 맛이였는데~

신선한 스테이크 샐러드와 함께 먹으니 맛이 중화되어 맛있게 먹었어요. ^^

 

 

그릴 스테이크 샐러드는 리코타 치즈와 과일이 함께 세팅되어 보기에도 퀄리티가 뛰어나고 먹을때도 기분이 좋았어요. ^^

 

 

 



흑빵이 4조각이 함께 나와서 샐러드와 스테이크를 올려 먹고~

리코타 치즈도 올려서 먹고~

흑빵이 좀 더 있었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정도였어요. ㅎㅎ

 

흑빵은 오징어먹물빵인 것 같았는데 ... 정확히는 모르겠네요.

 

간단한 듯 푸짐한 저녁~ 즐거운 식사였네요. ^^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