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kf94 휘퓨어 마스크 100매 구매~ 와!! 대박!

사람사는 이야기

by ghddus 2022. 2. 15. 23:27

본문

휘퓨어 KF94 황사 방역마스크 100매 구매했어요.



한번에 구매해야 택배비도 아끼기에~ ㅎㅎㅎ

방역마스크 100매를 구매했는데 ... 도착은 101매가~ ^^

 

 

박스 옆면에 보이는 감사한 마음을 담아 보내준 스티커가 보이더군요.

 

 

 

 

박스를 꺼내서 보니 ... 마스크 한매가 떡!!하니 붙어있는~ ^^

 

 

 

 

KF94 휘퓨어 황사 방역마스크는 요렇게 생겼어요.

 

 



요즘 새부리형 마스크가 많이 나오던데 저는 불편하더라구요.

그래서 새부리형 마스크 떨어지자마자 이 디자인으로 다시 구매했어요.

 

턱아래까지 착! 달라붙는게 너무 좋아요.

개인적으로 사용감도 마음에 들고 귀끈도 좀 긴편이라 귀도 안 아프더라구요. ^^

 

앞으로도 저는 이 디자인으로 쭈욱~ 가야겠어요. ㅎㅎ

관련글 더보기